티스토리 뷰

별자리 성격과 궁합,운세 알아보기 - 궁수자리

 

 

 

궁수자리(11월 22일~12월 21일)의 성격과 궁합

■궁수자리의 표의 성격

, 밝고 시원시원한 자유인
·모험심에 넘친 낙천가
·발이 가볍다
학습 능력이 높고 날카로운 감성의 소유자

즐거운 일이 무척 좋아해서 항상 긍정적. 학습 능력이 높은 감성을 흔든다고 속단 즉결 즉시 행동! 하지만 사물에 대한 집착은 희박한 편이라 체념도 빠르고"이것이 안 된다면 이!"과 흥미를 가진 분으로 속속 열중합니다. 자세가 너무 가볍고,"이거다!"이라고 생각한 순간에 지금의 업무를 잊고 주위에 아무것도 고하지 않고 뛰쳐나가기 때문에 항상 누군가에게 꾸중을 듣고 있다는 장난기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간단히는 굴하지 않아"뭔가 된다는 "고 늘 생각하고 있고 입에도 냅니다.개방적인 성격으로 장을 편안하고 누구와도 곧 친해질 수 있는 것도 사수 자리 씨의 특징입니다.

 

■궁수자리의 뒤의 성격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고 지시하는 것을 싫어한다
행진과 비밀을 하면 언제까지나 꽁하게 생각하다
·부정적 사고에 빠지면 끈질기게 무거워진다
·피로하면 모두 적으로 보여

기본적으로 사람의 의견은 오른쪽에서 왼쪽. 자유를 사랑하는 별로, 비록 윗사람이나 친구라도 지시나 명령은 질색이지만 지시나 명령을 하는 것은 좋아합니다. 아주 사소한 거짓말이나 비밀도, 후"에서도 그때 이랬잖아"등과 "아직 말하지?"라고 생각하는 만큼에 끈질기게 뿌리를 가집니다. 밝고 긍정적인 궁수 자리인데 사실은 매우 순진한 것입니다. 오히려 평소 한없이 밝은 탓인지 가끔 마음의 균형이 가타고 무너지면서 돈!라고 떨어졌어요. 그런 때에 피로가 쌓이면, 어떤 위로의 말에도 "어차피""어차피"과 장황한 말을 늘어놓고 자칫하면 가시를 데리고 돌아오기도 자주.자의식 과잉만 자신에게 자신감을 들 수가 없어서 정신 연령적으로는 어린 부분도 많고 극단적으로 약해지거나 공격적이 되거나, 정서 불안정한 부분도 있습니다.

 

■궁수자리의 궁합

◎ 양 자리, 사자 자리, 궁수 자리
◯ 쌍둥이 자리, 천칭 자리, 물병 자리
△ 게 자리, 전갈 자리, 물고기 자리
✕ 황소 자리, 처녀 자리, 염소 자리

 

■궁수자리의 취급 설명

궁수 자리)씨는 타고난 자유인입니다. 솔직한 교제를 하세요. 비록 좋아하는 상대라도 항상 불평 노닥노닥을 요구 받거나 일일이 행동을 확인하는 메일은 속박을 느낍니다. 질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다만 메일은 메일이라도,"궁수 자리)씨는 즐거운 "과 "궁수 자리)씨와 이야기하고 있으면 편안하게 된다"등 기분이 오르는 메일은 대환영입니다.

기본적으로 논의 토론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밀 등이 있다고 철저적으로 따지기로 오래 귀찮게 됩니다.좋지도 나쁘지도 표현이 엄살로 매사를 항상 과장해서 얘기하지만 부인하지 않을 정도로 "또 또 한"등 가벼운 츳코미하면서 웃는 얼굴로 공감하고 주세요.

연애에 관해서, 달기 쉽고 식기 쉽다, 어느 쪽인가 하면 분방한 궁수 자리님이니까, 불안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홀로 시간을 절대적으로 필요하므로 방사를 하는 것이 가장 상책이에요.귀소 본능을 믿어 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