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그린
2017. 6. 14. 10:28
쏘나타터보
![http://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5863 시승기] 신형 쏘나타(LF) 터보…새로운](http://www.motorgraph.com/news/photo/201502/5863_22032_043.jpg)
다만 차체에 비해 부족한 출력이 가장 아쉬운 점이었는데, 쏘나타 터보는 이런 면에서 갈증을 해소해준다.

245마력의 놀라운 힘으로 돌아온 쏘나타 터보 출시

신형 쏘나타 터보는 현대자동차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연료 직분사 방식에 터보차저를 장착한 뉴 세타-I 2.0 터보 GDi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현대 쏘나타 터보 시승기 (Hyundai Sonata Turbo 2015)

현대차, 고성능 '쏘나타 터보' 이번주 출시…가격은?

LF 라인업중 최강인 쏘나타 터보 "

완성도가 높아진 쏘나타 터보 2.0 시승기

이전 세대인 YF 터보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자면, 내·외관 상 일반 모델과 거의 차이점을 찾을 수 없었다. 18인치 휠은 2.0 상위모델과 공유했고, 형제차인 K5 터보와 ...

현대차는 11일, LF쏘나타 터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고 밝혔다. 스마트와 익스클루시브 등 두 개의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2695만원, ...

쏘나타 터보에 탑재된 '뉴 쎄타-i 2.0 터보 GDi 엔진'은 현대차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연료 직분사 방식과 터보차저를 통해 고성능·친환경성을 동시에 실현한 현대차의 ...

트렁크 끝부분에 살짝 덧댄 립-스포일러와 트윈 머플러 사이에 삐쭉 튀어나온 디퓨저 등은 쏘나타 터보의 공기역학적 성능과 시각적 만족감을 동시에 높여주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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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디자인을 보고 어느쪽이 터보인지 알 수 있을까요? 사실 구형 그릴이 터보의 특징(?)입니다.

가속에서 발생하는 터보랙을 잡아내기는 쉽지가 않았다. 트윈 스크롤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들로 잘 정제가 됐다. 여기에다 초반 가속 구간은 물론이고 중속에서 고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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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마력의 놀라운 힘으로 돌아온 쏘나타 터보 출시

왼쪽은 쏘나타 2.0 터보, 오른쪽은 쏘나타 2.0 CVVL

현대차 "쏘나타에 '터보'를 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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